충주중앙초등학교 로고이미지

공지사항

2025학년도 취학통지서 발급 계획 안내
작성자 충주중앙초 등록일 24.11.22 조회수 53
첨부파일

2025학년도 취학통지서 발급 계획을 아래와 같이 안내드립니다.
세부 사항은 붙임파일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.

 

1. 대상: 2025학년도 초등학교 입학 예정 아동(2018.1.1. ~ 12.31. 출생)을 둔 예비학부모

2. 방식: 온라인 인터넷 발급 및 기존 등기우편 발송 병행 추진

3. 기간
- (온라인) 2024.12.2. (금) 아침 10시 ~ 12.20. (금) 밤 24시, 19일간
- (우편, 인편) 2024.12.9. (월) ~ 12.20. (금), 12일간

4. 방법

- (온라인) 세대주가 정부24(www.gov.kr)에서 '취학통지서' 를 검색하여 신청 및 발급

- (우편, 인편) 기존 등기우편 방법과 동일

이전글 2024 제15회 한림디자인고등학교 디자인전시회 안내
다음글 2025. 학생자치회 임원 선거 후보자 등록 공고